BL매칭률 80%, 계약 임신

뚱이뚱이s

2,666

8살에 고아가 되어 큰아버지 집에서 살게 된 열성 오메가 안서호. 매칭률이 무려 80%에 달하는 우성 알파 구도건의 아이를 갖기 위해 큰아버지에 의해 팔리듯 그의 집으로 들어간다. * * * 대한민국 최고의 매칭률답게 서호는 구도건의 페로몬을 느낀 순간 발정 나고 말았다. 침대에서 엉덩이를 들고 어쩔 줄 몰라 하는데 도건이 들어왔다. “내 집에서 엉덩이를 들고 반기는 열렬한 환영 인사를 받다니. 이렇게 기가 막힌 방법으로 환영할 줄 몰랐네. 씨발. 아주 시나리오를 잘 썼어. 엉덩이 안 내려? 깜빡 속을 뻔했네.” 서호는 알파의 페로몬에 흠뻑 젖은 몽롱한 눈으로 그를 올려다보며 배시시 웃더니 입술을 붙였다. 그는 고양이처럼 달라붙는 서호를 떼어 낸 후 쫓아내려고 했다. 분명 그랬는데……. 장소를 가리지 않고 몸을 붙여 비비고, “누가 했는지 알면 가서 죽여 버리게? 우리 안서호 씨는 힘드니 대신 내가 할까?” 이렇게 말하며 대신 다 해 주겠다고 나서고 있는 걸까?

감상평 쓰기 작품목록 보기

0/200byte

※ 청소년 유해매체를 의미하는 내용 (음란한 내용의 게시글, 선정성, 폭력성 등) 의 댓글이나 무관한 댓글, 스포일러, 악플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전체 감상평 (1)

  • 화**폭

    강제로 만난 두사람의 어릴적부터 이어진 운명같은 우연의 사랑 한없이 쏟아내는 도건에게 서호는 서서희 맘을열고 빠져드는게 손을땔수 없다.

    2024-09-12

1
1 악마가 속삭일 때
8
2 아이돌이 집착해